블로그 이미지
방문을 환영해요! 매일 놀러오세요!
불꽃의남자
05-17 00:01
rss 아이콘 이미지
300x250

요즘에 포켓몬 빵이니 쿠키런 빵이니 케로로빵이니

여러 가지 애니메이션 등의 캐릭터

간식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는데요~

 

CU편의점에 신상 과자로 드래곤볼 Z 과자가 나왔습니다.

 

드래곤볼 Z 과자는 두 가지 버전으로 나왔는데요.

에너지볼과 에너지칩으로 두 가지입니다.^^

 

드래곤볼 Z는 저 어릴 적에 너무나도 좋아했던

만화로 만화책과 애니메이션으로 즐겼었는데요~

 

이렇게 CU편의점에 드래곤볼 Z 과자가 나오다니

사지 않을 수가 없었답니다.^^;;

 

 

 

 

우선 에너지볼은 치즈맛으로 동글동글하게 생겼습니다.

마트에 파는 프라스틱 둥근 통에 들은 치즈볼보다는

덜 짜고 치즈가루도 손에 덜 묻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많이 질리지 않고 맛도 괜찮았습니다.^^;

하지만 두봉지까지는 못먹을것 같았어요~

한봉지 딱 먹기가 좋았습니다.

 

 

 

 

 

 

 

그리고 두번째 맛 에너지칩 불닭맛입니다.

에너지칩 불닭맛은 알새우칩이라는

과자 처럼 생겼는데

조금더 넓적하고 크며

매콤한 가루가 묻혀져있습니다.

꽤나 매콤해서 몇개 집어먹다 보면

좀 맵네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드래곤볼Z 에너지칩 불닭맛은

맥주 안주로 제격일듯했습니다.

매콤해서 맥주와 함께 곁들이면

아주 딱이겠다라는 생각이 들었거든요~ㅎ

 

 

 

 

우선은 3봉지를 사보았는데요~

과자봉지에 프린팅된 손오공의 모습이 너무 멋있습니다.^^

과자봉지 프린팅도 여러가지로 나오면 좋았을것 같은데

두가지 프린팅만 있어서 좀 아쉬웠네요~~

 

 

그리고 드래곤볼 Z 과자에는 캐릭터 딱지가 들어있어서

캐릭터 딱지를 까는 재미까지 있었습니다!!!

 

저 어릴때는 일명 따조라고 불리었었는데요~

어릴적 따조와 완전 똑 같은 모양에

드래곤볼 캐릭터들로 꾸며져 있습니다.^^!

 

일단 치즈볼을 먹고 하나 꺼내보았는데

짜잔~!! 손오반이 나왔습니다.^^

 

전투복을 입고 있는것이 프리저편에 나오는

손오반의 모습을 하고 있네요~~

 

 

 

 

 

따조 흠집날까봐 종이 포장도 벗기지 않고 보관중입니다.

나머지 캐릭터 딱지는 무엇이 나올지 매우 궁금하네요~ㅋ

 

초사이언 손오공이 나왔으면 좋겠는데 말이죠~

참 그런데 총 120종의 캐릭터 딱지가 있다고 하던데...

 

원하는게 나올 확률은 매우 적겠네요.ㅋㅋㅋ

 

 

 

 

인터넷 검색을 좀 해보니 드래곤볼을 좋아하는 팬들은

저 처럼 과자를 사서 캐릭터 딱지를 얻은

글들을 올리고들 계시더라구요~~

 

몇몇 분들은 캐릭터 딱지를 모으고 있으신지 

중복 거래나 없는 캐릭터 딱지를 거래하고 계시더라구요~

 

과자가 맛이 없지는 않으니

나중에 간식 먹고 싶을 때마다

CU편의점에 가서 한 두봉지씩 사먹으면서 

캐릭터 따조도 모아봐야 겠습니다.^^ㅎㅎㅎ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