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방문을 환영해요! 매일 놀러오세요!
불꽃의남자
04-29 17:43
rss 아이콘 이미지
300x250

사진첩에 포켓몬 고대팩 카드들을

찍어 놓은 것이 있어서 소개해드리려합니다.

 

옛날 금빛 프리즘 나는

브레이크카드도 있네요.

 

 

리자몽 GX카드입니다.

리자몽이 명탐정 피카츄라는

영화에 나오는 모습으로 되있네요.

 

리자몽이 3D 디자인으로

피부결도 디테일하게 표현되있네요.^^

 

 

 

이번에는 아머드 뮤츠입니다.

갑옷을 입고 있는 뮤츠의 모습이죠~~

포켓몬고에서도 아머드 뮤츠는 굉장히

희귀한 포켓몬인데요~

 

저도 포켓몬고에서 아머드 뮤츠 가지고 싶습니다. ㅠㅠ

 

 


다음은 레지기가스 카드입니다.^^

프로모션팩에서 나오는 카드이구요.

 

예전에 영화관에서 포켓몬스터

기라티나와 하늘의 꽃다발 쉐이미를

보고나면 나눠 주었던 프로모 카드입니다.

 

레지기가스 고대의 포켓몬 답게

아주 멋진 모습입니다. ㅎㅎㅎ

 

 

레쿠쟈 EX입니다.

일러스트가 정말 간지가 철철 납니다.^^

 

포켓몬고에서는 활용도가 

별로인 포켓몬인데요.

 

카드는 정말 멋진것 같습니다.

흑쿠쟈도 정말 멋있는데요.

 

포켓몬에서도 역시나 멋진 포켓몬은

대부분 검은색으로 흑간지인것 같네요~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카드입니다.

발로 브레이크 카드인데요.

조로아크 브레이크 카드입니다.

 

황금색 일러스트가 인상적이구요~

 

이 카드는 아무래도 나온지 오래된

고대팩에서만 얻을수 있는 카드라 희귀합니다.^^

 

 

 

오랜만에 사진첩에 있는 카드들을 보니

저런 카드들도 뽑았었구나 감회가 새롭네요~~

 

나중에 포켓몬 카드첩에 있는 다른 고대팩

포켓몬 카드도 언제 한번 소개하겠습니다.

 

 

 

 

다른 글을 더 보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https://yjs468k.tistory.com/234

 

포켓몬 카드 고대팩 퓨전아츠, 스타버스, 백은의랜스, 칠흑의가이스트, 이브이히어로즈,로스트

포켓몬카드 대형 유튜버 분들이나 포켓몬 카드 수집가들을 보면 카드팩 통째로나 포켓몬 카드 고대 낱개팩 수집하시는것을 볼수가 있는데요~ 볼때마다 저도 부럽기도 하고 포켓몬 카드로 재테

yjs468k.tistory.com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