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방문을 환영해요! 매일 놀러오세요!
불꽃의남자
05-15 08:36
rss 아이콘 이미지
300x250

오랜만에 편의점에 가보았더니 

편의점에 신상품이 또 출시가 되었네요~

 

요즘에는 정말 많은 신제품들과

콜라보레이션 제품들이 쏟아져 나온다고

표현해도 과장이 안될 정도인데요~

 

새로 나온 편의점 신상품이 있어서

신기해서 포스팅을 해봅니다.^^

 

 

우선은 너무나 귀여운 사이즈의

우유가 나왔는데요~~

게다가 코믹하면서도

귀여운 캐릭터가 모델이 되었습니다.

 

그 상품은 바로 카카오의 춘식이가 모델인

딸기 쁘띠 우유와 초코 쁘띠 우유입니다.

 

우유 사이즈가 너무나 컴팩트한데요~~

보기만 해도 너무나 귀염귀염하네요.ㅋㅋㅋ

 

 

 

 

어린이가 먹기에도 작은 사이즈 같은데

유아동이 먹을 정도의 사이즈가 아닌가 싶습니다.

실제로 보면은 더욱더 귀여움을 느낄수 있습니다.ㅎ

 

춘식이가 모델이라서 귀여움의 시너지는

배가 되는것을 알수 있지요~

 

미니어쳐 식으로 수집을 하고 싶은

마음이 들정도로 귀여운 쁘띠 딸기 우유

쁘띠 초코 우유 춘식이 우유였습니다.^^

 

 

 

다음으로는 뽀로로와 친구들에 등장하는

포비 캐릭터가 주인공인 빵이 등장했네요~

 

포비는 뽀로로와 친구들에서

정말 순진하고 착하고 듬직한

캐릭터로 사랑을 받고 있는 캐릭터인데요~

 

편의점에 신상품으로 등장을 했습니다.

 

저는 3종류만 볼수가 있었는데요~

 

첫번째 시리즈로는 포비빅 슈가 크림빵이에요~

부끄러워하는 포비 그림이 있습니다.

발그레한 볼이 정말 귀엽네요.ㅋㅋㅋ

 

 

 

 

그리고 두번째로는 포비빅 모카 카스텔라입니다.

땀을 흘리고 있는 포비의 모습이 있습니다.ㅎ

 

난 지는건 모카니까 라고 재미있는

문구까지 적혀 있습니다~~

 

 

세번째는 포비빅 단팥행운빵입니다.

울고 있는 포비의 모습이 그려져 있는데요.

나만행운 업어어어 라는 문구가 써있고

콧구멍에 클로버가 박혀있고 울고 있네요.ㅋㅋㅋ

 

 

 

개성있는 포비의 캐릭터까지 그려져있어서

정말 개성있는 빵이라고 생각이 되었습니다.^^;

포비빅빵 흥했으면 좋겠네요.ㅋ

 

 

포비빅 빵에는 또 재미있는 요소가 있더라구요.

바로 포비빅 투명 포토카드가 들어있는데요~

 

포비빅이라는 이름에서 알수 있듯이

일단 띠부씰 보다는 조금 큰 포비빅 투명 포토카드가

제품 안에 들어있습니다.^^

 

출처 : CU 포비빅빵 출시 이미지

 

그래서 투명 포토카드를 까는 재미까지 있습니다.

먹는 재미와 투명 포토카드를 까는 재미까지

두가지의 재미가 있는 포비빅 빵이네요~~

 

 

편의점 드래곤볼 과자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

 

https://yjs468k.tistory.com/208

 

드래곤볼z 따조 편의점 드래곤볼 과자 드래곤볼z 수집 드래곤볼 캐릭터 딱지

드래곤볼 캐릭터 따조를 조금 더 모아서 오늘 블로그에 포스팅을 해봅니다.^^ 맛있는 과자를 먹은후에 드래곤볼z 캐릭터 따조를 오픈하는 새로운 재미가 있어서 너무 좋네요.ㅋ 다행이 아직까지

yjs468k.tistory.com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