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방문을 환영해요! 매일 놀러오세요!
불꽃의남자
05-15 08:36
rss 아이콘 이미지
300x250

오늘 CU편의점에 들렸는데

또 새로운 제품이 생겼더라구요~~

 

요즘에는 편의점에 정말 여러가지

신기하고 재미있는 상품들이 

자주 생기는데요~

 

그래서 편의점에 갈때마다

이번에는 어떤 신제품이 나왔나

일부러 구경을 해보기도 한답니다.^^;;;

 

 

 

먼저 짱구는 치즈를 좋아해라는 제품입니다.

짱구가 젖소 코스튬 옷을 입고

엉덩이를 살짝 내린 모습을 하고 있네요.ㅋㅋㅋ

 

흰둥이는 뭔가 우울한 표정을 하고 있구요.

짱구다운 모습으로 포장지를

장식하고 있습니다.ㅋㅋㅋ 꽤 귀여워요~^^

 

 

 

 

 

짱구는 치즈를 좋아해 제품에는 

짱구 홀로그램 금방 우표씰이 들어있습니다.

짱구 좋아하시는 분은 엄청 사드셔야 할것 같습니다.ㅋㅋ

 

총 50종의 짱구 우표씰이 있다고 합니다!!!

 

 

두번째로는 마카롱 시리즈가 등장했네요~~~

 

제품이름은 초코비 빅 딸기 마카롱

초코비 빅 초코 마카롱 두종류입니다.

 

마카롱 시리즈는 짱구 보다는

짱구 만화에 나오는 초코비 과자의 모델인

초코비 공룡이 메인으로 나옵니다.ㅎㅎㅎ

 

짱구는 조그맣게 초코비 공룡 코스튬을

한채로 포장지에 그려져 있네요.^^

 

 

 

 

짱구 빅 마카롱에는 이모티콘 처럼 활용 가능한

짱구 메세지 카드가 들어있다고합니다.

 

요즘 신제품에는 띠부씰, 우표씰, 스티커

포토카드등 먹는 재미외에 모으는 재미까지

더해주는것 같습니다~~

 

 

 

 

요즘 편의점은 정말 없는게 없고

신제품도 쏟아져 나오고 콜라보 제품도

쏟아져 나오는데요~~

 

매일 편의점에 갈때마다 오늘은 또

어떤 신제품이 나와있을까 기대가 될 정도네요.^^

 

신제품 구경하는것도 참 재밌구요~~

다음에도 또 재미있는 신제품이 나오길 기대합니다.ㅎㅎㅎ

 

 

이전글을 더 보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

 

https://yjs468k.tistory.com/218

 

드래곤볼 따조 신규 6종 더 모았습니다. 드래곤볼 장난감 드래곤볼 편의점 과자 따조 리뷰

CU편의점에서 파는 드래곤볼 과자를 입이 심심할때 마다 더 사먹었더니 드래곤볼 따조 신규 6종을 더 모았습니다. 다행이 이번에도 중복은 없었네요~~!ㅎ 하지만 역시나 초사이어인 드래곤볼 따

yjs468k.tistory.com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