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방문을 환영해요! 매일 놀러오세요!
불꽃의남자
05-17 00:01
rss 아이콘 이미지
300x250

몰짐은 한번에 한곳에 물건을 몰아서 내리기 때문에

택배기사들이 가장 좋아하지 않나 싶네요~

 

물론 몰짐도 엄청나게 크고 무겁거나 계단으로 올려야 하는 몰짐이라면

그다지 좋아할일은 아니지만 1층에 꽤 물성 좋은 몰짐은 받을때도 기분좋고

배송할때도 기분이 좋지요~^^;;;

 

제가 배송했던 몰짐들이네요~~

 

 

 

 

 

모두 1층에 그냥 두면 되는 몰짐이라서 너무나 행복했던 순간이였네요~

몰짐이 많이는 아니여도 가끔씩 와서 기쁨을 주길 바래봅니다.^^;;

 

배송하시는 택배기사님들도 보시고 대리만족 하시길 바랍니다. ㅎㅎㅎ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