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방문을 환영해요! 매일 놀러오세요!
불꽃의남자
05-16 05:41
rss 아이콘 이미지
300x250

안녕하세요. 한진택배기사 불꽃의남자입니다.

택배기사는 배송외에 집화 또는 집하라고 불리우는

거래처 물건 픽업이라는것이 있습니다.

 

 

저도 한때는 거래처를 뚫어 보려고 커뮤니티나

거래처를 물색했으나 현재 배송 구역으로는

큰 거래처를 계약했다가 감당이 안될것 같아서

포기 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ㅠ.ㅠ

 

배송만 하기에도 벅찬 범위의 구역이라서

큰 거래처 계약을 하기가 부담스러운것이죠~

 

 

 

 

저는 큰거래처는 없지만 방문택배식으로

고정적으로 물건을 픽업하는 곳은 몇곳 있습니다.

 

농협, 편의점, 개인방문, 원클릭~

 

원클릭이라는것은 한진택배에서

소규모 창업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저렴한 가격에 택배를 보낼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해놓았는데요.

 

본인이 배송하는 구역에 누군가 원클릭 착한택배

신청을하여 승인이 나면 픽업을 해야합니다.

 

소규모 창업하셔서 택배거래처가 필요하신분은

한진택배 원클릭 시스템 한번 참고해보시면 좋을듯하네요~^^

 

https://hanjinoneclick.co.kr/index

 

 

아무래도 집화 / 집하를 하게 되면 배송외에

부수익이 생기는 것이라서 배송외에 매출을

더 올릴수 있는 수단이 됩니다.

 

택배기사분들 중에는 배송을 위주로 하시는분들도

계시지만 배송 갯수를 줄이고 집화 / 집하 거래처 픽업을

위주로 하시는 분도 계십니다.

 

하지만 거래처라는것이

언제 계약이 해지 될지 모르기 때문에

거래처가 떨어져 나가면

매출이 줄수 있는 위험이 있습니다.

 

그러나 한곳에서 많은 양의

물건을 픽업할수 있다면

배송보다는 몸이 덜 피곤하면서도

돈을 벌수 있는 장점이 있죠~

 

 

 

 

저도 고정 거래처는 아니지만 그동안 나름 

쏠솔했었던 집하 사진 몇장 투척해봅니다.^^

집화라는것이 한번 해보면 꽤 매력이있고

어찌나 내가 받은 물건이 예뻐보이는지~~ㅎㅎ

 

이 기분은 집하를 해보신분들만 아실거에요~~

 

 

이거 말고도 더 많이 받은것도 있는데

사진이 남아있지 않는것 같네요...ㅠㅠ

 

다음에는 사진찍어서 남겨놔야겠군요 ㅎㅎㅎ

300x250